중마장애인복지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홈 > 소통마당 > 포토갤러리
봄날 3월 첫 스타트 !
SNNC 지정기탁사업으로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에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재가고객 15가정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제공해드렸습니다.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에서 밑반찬을 만들어주시고 SNNC "가득찬 만남" 봉사단에서 재가고객가정에 맛있는 반찬을 가져다 드렸습니다.
매월 반찬을 구입하여 정기적으로 받지 못하시는 소외지역 재가장애가정에 반찬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중마동에 거주하는 고객은 "제가 이걸 받아도 되나요??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요."
광영동에 거주하는 고객은 "포장도 이쁘게 잘 되어있고 며칠 간 시장에 가지 않을 거 같아요."
금호동에 거주하는 고객은 "여기까지 와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히 생각하면서 잘 먹을게요."
태인동에 거주하는 고객은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복지관에 가서 감사 인사를 직접 드리고 싶어요."
진월면에 거주하는 고객은 "정성스러운 밑반찬을 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한 집 밥이네요. 감사드립니다."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셨습니다.^^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에서 따뜻한 집 밥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포장도 이쁘게 하고 봉사자분들이 오셨어요.
*안전하게 배달 시작할까요?
* SNNC 가득찬 만남 봉사단은 3차 백신 접종 후 방역 소독 및 안전하게 반찬배달 봉사를 하였습니다.
정성껏 반찬을 만들어주신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광양지부 봉사단 선생님과
반찬의 재료를 지원해주시고, 배달을 해주시는 SNNC 가득찬 만남 봉사단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