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장애인복지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홈 > 소통마당 > 포토갤러리
2025년 1월 24일(금) 09:00~14:30
우리 복지관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복지관 고객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한
중마, 설 마중 [마음을 나누는 중]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200여명이 참석하여 눈과 입과 마음이 행복했던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부대행사의 컨셉은 중마장복 '오징어게임'인데요.
캡슐뽑기, 풍선 사격, 고스톱 퍼즐, 모래성 뺏기, 스티커 타투, 중마로또 등 6가지 게임 관문을 통과하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단계 한단계 통과할 때마다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기뻐하던 모습이 마치 어린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6가지 관문을 모두 통과하면 전국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중마장복 맛집'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우뢰징검다리 봉사단'이 고객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해물파전 200인분을 정성으로 준비해주셨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여럿 쓰러지셨다는 후문이.. 지금껏 먹어본 전 중에 단연 1등!!으로 꼽히는 맛이었습니다. '우뢰징검다리 봉사단' 감사합니다 ♥
이번 행사에서 가장 줄이 길었던 곳은 '타로 체험 부스'였는데요.
신년운세, 애정운, 금전운, 건강운 등 각자 궁금했던 점들을 질문하며 궁금증을 해결하였습니다.
로또 1등 당첨! 돈벼락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포토존의 기운을 받아 2025년 올 한해 모두 대박나세요~!!
10시 30분, 강당에서는 명절행사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닝 공연으로 능력키움팀 훈련생과 직원이 함께 하는 합창공연과 전래놀이문화재능봉사단의 율동 공연으로 분위기가 한껏 UP!!! 되었습니다.
정헌주 관장님의 덕담을 시작으로 2025년 새롭게 개편된 팀들의 특색 있는 새해인사가 이어졌습니다.
고객 깜짝 이벤트로 진행된 '목소리를 높여라' 코너와 중마장복 로또 추첨으로 1부 기념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2부 공연은 올 한해 재미있고 웃음 가득한 일들만 생기셨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넌버벌 코미디 퍼포먼스의 최강자 '우카탕카'팀을 초청하여
코믹 연기&마임쇼를 관람하였습니다.
'우카탕카'의 뜻은 과거 아프리카 원주민의 전통의식 중 신들에게 주문을 외칠 때 사용하던 의성어라고 하는데요.
우카탕카의 주문처럼 2025년 원하고 소망하는 일들 다~~ 이루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고객,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